강남 어게인 - 선릉 어게인 셔츠룸

010-7100-0789 강남 어게인 - 선릉 어게인 셔츠룸! 특별한 밤을 약속드리는 정직한 담당입니다. 편안하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010-7100-0789 전화연결





강남어게인 셔츠룸 선릉어게인 셔츠룸 An Overview



강남어게인 셔츠룸 선릉어게인 셔츠룸에서 나고 자란 일본인이지만, 한국인 어머니의 자식으로 태어났으며 이 덕에 열린 마인드를 지녔다. 인터뷰에서 "내 어게인의 지인들이나 셔츠룸방송국 분들도 나를 일본인으로 보지 않고 선릉의 한국인으로 대해준다.

한번이라도 같은 방송에서 같이 예능을 했던 이들이 다른 연예활동을 시작할 때 인스타그램에 응원해주는 글을 자주 쓴다. 덕분에 아이돌 같은 팬이 많은 연예인인 경우 강남어게인 셔츠룸 선릉어게인 셔츠룸의 인스타에 가서 선플을 남기기도 한다.

 아빠! 어디가?(출연: 김성주, 성동일, 정웅인, 윤민수, 안정환, 류진, 김민율, 성빈, 정세윤, 윤후, 안리환, 임찬형)

악동같은 이미지도 있지만, 문제아는 아니고 장난스러움이 과하다. 역시나 어게인만큼 수위조절 안 됨

어느 정도 인지도를 쌓은 뒤 진짜 본인이 하고 싶은 강남과 선릉 스타일의 음악을 하는 것이 셔츠룸의 목표라고 한다.

 의외로 어렸을 적에는 강남어게인 셔츠룸 선릉어게인 셔츠룸에서 왕따를 당했다고 한다. 특히 유치원 때... 어머니가 한국인이라는 이유로 왕따를 당했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제주 부산 경남 대구 경북 울산 대전 충남 충북 광주 전남 전북

본인 왈 유명해져서 멋지게 나타나고싶었다고. 결국엔 부모님의 중재하에 마무리가 되었다고 한다.

 여담으로 해당 발언을 한 강남어게인 셔츠룸 선릉어게인 셔츠룸과 더불어 차별의 요소가 있는 방송을 편집하지 않고 '순수하다'는 식의 웃음거리로 만들어 그대로 내보낸 방송 측의 문제 또한 꼬집으며, 즉 '아직 차별에 대한 관념이 미성숙한 강남어게인 셔츠룸 선릉어게인 셔츠룸의 단면을 보여준다'는 해석을 한 기사도 있었다.

다시 한번 저의 경솔함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모둔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경리와 샘에게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미안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고 제가 잘못한 것을 혼내주고 가르쳐주신 시청자분들께도 정말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방송에서 재미있게 웃기려고 욕심을 내서 잘못된 말을 했습니다. 저의 신중하지 못한 말과 무지함이 많은 분들께 강남어게인 셔츠룸 선릉어게인 셔츠룸에서의 실망과 불편함을 드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바로 경리와 샘에게도 사과를 했습니다. 아직 한글 쓰는 것이 서툴러 이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더 실망하시고 제 진심이 제대로 전달되지 못할까 봐 많은 고민을 하다가 소속사 직원분에 도움을 받아 이렇게 저의 마음을 쓰게 되었습니다.
 

강남어게인 셔츠룸 선릉어게인 셔츠룸에 정착한 방송인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신중한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저의 발언들이 너무 부끄럽고 후회가 됩니다.

잡담 채널 유머/이슈 채널 포인트 게임 채널 사회 채널 성소수자 채널 게임 채널 스포츠 채널 도시·지리 채널

예명은 조선오 정글 대표가 직접 지어 주었다고 한다. 본명인 야스오(康男)의 한국식 독음이 '강남어게인 셔츠룸 선릉어게인 셔츠룸'인데, 그냥 한국식 독음 그대로 가자고 해서 그렇게 지어졌다고 한다.